(주)글로벌스타, 커피머신 엔지니어와 카페점주를 위한 카페 전용 앱 ‘아이러브 카페존’ 출시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 0 Comments  520 Views  22-10-24 12:57 

본문

b05f098dc1c711a7000236d69e6ed8fd_1666583805_2121.png

(사)한국 커피머신 엔지니어 협회 (주)글로벌스타가 커피머신엔지니어와 커피머신 코디네이터, 카페 점주들을 위한 카페전용앱 ‘아이러브 카페존’ 출시했다.


소규모창업아이템 아이러브 카페존 앱은 소비자가 원하는 내주변, 지역별, 테마별, 프랜차이즈카페 등 취향별로 방문하기 좋은 카페검색 서비스와 자체적인 핫플레이스 추천 기능을 제공한다.


아이러브 카페존 어플 관계자는 "현재 어플 설치 후 신규 회원 가입 시 쿠폰 및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회원가입만 해도 포인트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고 가맹카페에서는 쿠폰도장 대신에 10% 할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. 또한 카페 점주들은 소비자가 포인트를 사용할 때마다 모아둔 후 아이러브 커피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이용하기 바란다"라고 전했다.


한편, GA커피그룹에서는 현재 커피머신 엔지니어과 커피머신 코디네이터들을 모집하고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. 


커피머신 코디네이터란 전국 가맹 카페의 커피머신 및 카페장비들의 정기적인 케어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. 커피머신 코디네이터는 본격적인 업무 전 사단법인 한국 커피머신 엔지니어 협회에서 정식교육을 받고 라이센스를 취득한다.



교육 과정에는 커피머신 세척부터 그라인더와 제빙기, 블렌더 등 카페장비들을 관리하며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. 사단법인 한국 커피머신 엔지니어 협회 관계자는 "본 협회는 경험이 풍부한 커피머신 엔지니어들의 공신력 있는 네트워크다”라며, "엔지니어끼리 업무 경험, 자원 및 예비 부품 재고를 공유하고 있으며 전국 다양한 매장의 커피머신 계약, 유지 보수 및 서비스 등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전문적인 조직으로 발돋움하고 있다"라고 덧붙였다.


아이러브 카페존 어플 및 커피머신 코디네이터, 커피머신 엔지니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사단법인 KBEA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
 

한국카페산업협회
한국카페산업협회